본문 바로가기

ㄴ간단 생활정보

SKT 멤버십] 변경되는 편의점 할인혜택

반응형

영화외에는 의외로 소비할곳이 적던 SKT 멤버십 포인트를 유용하게 쓸수 있던곳이 바로 편의점이었습니다.

 

SKT 멤버쉽은 미니스톱, CU,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맺고있어서 사용할수 있는 곳도 많았고. Vip 등급은 10%, 골드/실버 등급은 5%를 할인해줘서 편의점에서 진행하는 2+1, 1+1등의 행사상품과 같이 사용할경우 큰 할인혜택을 얻을수 있었는데요. 게다가 최근에는 SKT에서 5G를 개통시 1달에 1번 20만원 한도에서 50%를 할인해주는 통큰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6월부터 시작해서 7월까지 이런 편의점 할인 혜택이 대폭 축소되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변경된, 그리고 변경될 SKT 멤버쉽의 편의점 할인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5GX 멤버쉽 할인 변경사항

1달에 1번 적용되는 한도와 50% 할인 (1000원당 500원 할인)되는 내용은 같습니다.

하지만 한도와 적용되는 상품에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우선 한도는

최대 20만원에서 6월부터 10만원으로 한도가 바뀌었으며. 할인금액도 10만원 할인에서 5만원 할인으로 축소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행사 제외 상품인

- 담배, 주류

- 서비스 상품, 비식품 면세류 (종량제 봉투 등..)

에 더불어 6월부터는

- 담배, 주류

- 서비스 상품, 비식품 면세류

- 곡류, 야채, 과일류

곡식, 야채, 과일류 제품들이 할인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한도가 대폭 축소되고, 적용되는 범위가 줄었지만 여전히 50% 할인은 매력적이긴 합니다.

 

T멤버쉽 편의점 제휴 혜택 변경

6월 14일에 SKT 멤버쉽 제휴사 혜택 변경 공지로 발표된 내용입니다.

 

편의점에서 사용시 할인률은(Vip 등급 10% 할인, Gold/Silve 등급 5% 할인) 동일하지만

 

이젠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에서 1+1, 2+1등의 행사제품들이 제외될 예정입니다.

 

기존에 컵 커피, 음료수등으로 혜택을 보시던 분들에겐 아쉬운 일이 되겠네요.

Cu와 세븐일레븐은 7월 15일부터. 미니스톱은 8월 1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멤버쉽 포인트 할인을 이용하실 분들은 그 전에 부지런히 사용하셔야 할듯 싶네요.

 

 

 

혜택이 계속 줄어드는 점은 아쉽지만, SKT사가 꾸준히 엔제리너스부터 ADT 캡스까지 꾸준히 제휴처를 늘리고 있는 만큼 멤버쉽 포인트를 다른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제휴처를 잘 찾아서 할인혜택을 최대한 이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