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ㄴ세상사는 이야기

얼짱시대 출신 유튜버 하늘. 계속되는 학폭 폭로 논란.

반응형

91프로에 달하는 퇴사율과 퇴직자들의 갑질 폭로로 논란에 휩싸인 속옷 쇼핑몰 CEO이자 유튜버 하늘이 학창시절 학폭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올라와 화제입니다.

최초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폭로

 

최초로 인스타그램에 학교폭력 가해관련 글이 올라오고, 이후 인스타그램에 유튜버 하늘의 학폭 가해사실 인정과 자필 사과문이 업로드 되었는데요.

원문 : https://www.instagram.com/p/B7s2jlUphwL/?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의 Ha Neul 하늘님: “정말 죄송합니다..”

좋아요 35.7천개, 댓글 7,726개 - Instagram의 Ha Neul 하늘(@haneulina)님: "정말 죄송합니다.."

www.instagram.com

 

인정하고 사과문이 올라온 이후에도 꾸준한 가해관련 제보가 올라오고, 과거 얼짱시대에서 했던 발언과 중고차관련 문제가 있었다는 제보까지 터지며 계속 논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9년에 올라왔다 묻혔다는 글까지 재발굴되며 논란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추가적인 제보에 대한 하늘의 입장은 발표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성공한 학폭 가해자출신들이 제보로 몰락하는 일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만 옛날에는 피해자가 성공한다는 인식이 있었는데, 최근 현실에서는 오히려 피해자들이 숨죽이며 살고 가해자들이 연예, 사업쪽에서 승승장구하는 모습들이 보이고는 하는데요. 여러가지로 생각할 일이 많은 문제인듯 싶습니다. 

 

앞으로 유튜버 측의 대응은 어떻게 될지 주목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