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ㄴ간단 생활정보

안산시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 대형 폐기물 인터넷 접수

반응형

가구나 대형 전자제품을 버리실때 정확한 가격을 모르셔서, 슈퍼나 편의점의 카운터에서 스티커를 붙들고 작은 글자와 씨름해보셨던 경험들이 한번씩은 있으실겁니다.

 

생활 폐기물 스티커를 버리실때 복잡한 가격에 헷갈려 하시던 분들을 위해 안산시 대형 생활폐기물 스티커 가격과 인터넷 배출 신고법을 올려보겠습니다.

 

안산시 대형생활폐기물/ 가구 스티커 가격표입니다.

특히 책장, 서랍장, 장롱을 버릴때 많이들 헷갈려 하시는데. 여기에 나온 규격에 맞춰 구매하시면 됩니다.

 

책장 폐기물 스티커는 단에 따라

침대 폐기물 스티커는 세트/분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점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안산시 가전제품, 기타 생활제품 폐기물 스티커 가격입니다.

 

안산시는 소형 가전제품은 무상수거 하고 있으며, 대형 가전제품의 경우 폐기물 스티커 부착을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화장실 용품이나 조명, 카페트등은 규격당 폐기물 스티커 가격이 정해져 있으니 먼저 사이즈를 측정하시고 정확한 가격의 스티커를 붙여주셔야 수거업체에서 거부해가는 것을 막을수 있습니다.

 

근처에 대형생활 폐기물 스티커 판매 업장이 없으실 경우. 각 지역 구청/시청 홈페이지에서 대형폐기물 접수 신고를 하고, 영수증을 붙이는 것으로 대체 가능하십니다.

 

안산 지역 대형 생활폐기물 인터넷 접수는

https://waste.ansan.go.kr/

 

:::안산시-대형생활폐기물 신청:::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waste.ansan.go.kr

이곳에서 가능하시며.

 

타 지역에서 가구, 대형폐기물을 버리실때는 구청이나 시청 홈페이지, 혹은 홈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따로 마련된 사이트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십니다.

 

주소, 품목과 수거일시를 지정하고 영수증을 인쇄해서 붙이는 것으로 가구, 가전제품등을 폐기물 스티커 없이 간편하게 버리실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