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ㄴ세상사는 이야기

송중기 송혜교 이혼. 귀책사유는 누구에게?

반응형

출처 : https://news.joins.com/article/23508466

세기의 커플로 불리우던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이혼이 발표되면서 전 커뮤니티가 시끌벅적 합니다. 100억대 신혼집등으로 화제가 됐던 커플이 4년만에 파경을 맞는 만큼 그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모 연예인과 불륜 문제라는 찌라시가 카페, 대형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면서. 지목된 연예인이 "내 이름을 언급할 경우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분노의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이혼에 관련된 송중기와 송혜교 측의 입장차가 크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만한 이혼을 원한다는 송중기측과 성격 차이를 주장하는 송혜교간 공방이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중앙일보의 기사에서는 송중기 측에서 송혜교에게 귀책사유가 있음을 주장하며. 송중기측이 손해를 감수하고 언론에 먼저 퍼트릴것을 주문했다는 인터뷰를 내기도 했습니다.

 

송혜교 송중기 관련 네이버 기사에서도 "이혼조정신청은 일종의 선전포고다" 라는 댓글이 올라오고. 이 댓글이 각 커뮤니티에서 수차례 올라올정도로 공감을 얻고 있는 상태입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508466

 

"송혜교 측에 이혼 사유 있다"···송중기, 언론에 먼저 공개

별거나 이혼설이 나오면 소속사가 나서서 진화하는 등 이혼이 최종적으로 이뤄지기 전까지 최대한 숨기는 게 통상적이다.

news.joins.com

지금까지의 입장에서 540억대의 드라마인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중인 송중기가 큰 손해를 감수하고 언론에 퍼트리는걸 선택한 만큼. 귀책사유에서 송중기가 유리한 입장에 있을것이라는 추측이 올라오고 있습니다만. 송혜교 측에서 아직 반박 인터뷰등을 내지 않는 만큼 정확한 사유는 판단하기 어려운 것으로 보입니다.

 

믿기 어려운 찌라시등을 퍼트리다가 법적인 소송절차에 얽힐 위험도 있으니. 앞으로 어떻게 귀책사유가 나올지, 세기의 커플은 어떻게 원만하게 해결될 것인지 공개되는 기사를 위주로 판단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반응형